[나는 몸신이다]

 배우 이나영 김태희 

몸매 관리 지방 제로 식단 

떠먹는 토마토 양파 스테이크 

만드는 법

 옥수수 폭탄 주먹밥 





나는 몸신이다 156회  


나잇살 제로 지방 제로 

나잇살 잡고 명품 몸매를 만드는 방법


민혜연 가정의학과 전문의 

김명영 트레이너 



▽나는 몸신이다 각종 질병 나잇살 원인 활성산소 제거 

내장지방 줄이고 요요 방지 풋사과 효능 하루 권장량 풋사과차 

풋사과견과류 샐러드 만드는 법 풋사과요거트드레싱 링크▽


http://timeblog.tistory.com/314



배우 이나영 몸매 관리법

지방 제로 식단 공개 


체내 활성산소가 급증하는 출산 

출산후 빠지지않는 살과 부족한 영양분을 

채워주는 다이어트 식단 



배우 이나영 씨가 3년째 먹고있다는 


떠먹는 토마토 양파 스테이크 만드는 법 




먹는 법 


이나영 씨는 주로 아침에 먹었다고 합니다


드실때 시큼한 맛이 싫다면 꿀을 약간 넣어드시면 됩니다.

꿀은 토마토의 신맛을 잡고 원기회복



효과 


토마토 활성산소 제거 노폐물 제거 

혈액순환 원활 부종완화 

양파 지방분해 혈중 콜레스테롤 조절 

강력한 항산화 성분 풍부

스테이크 단백질 보충 







배우 김태희 몸매 관리법

지방 제로 식단 공개 


옥수수 폭탄 주먹밥 만드는 법 






두번정도 먹을 양이라고 합니다. 


김태희 씨는 냉장고에 두고 

생각날때 1개씩 먹었다고 합니다. 




효능


옥수수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축적되는 것을

줄여줘 혈관 속 노폐물이 쌓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항산화 성분 풍부 

고구마 당지수가 낮아 혈당을 안정 다이어트에 도움



나는 몸신이다 156회

[출처] 채널a



piri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