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이야기y]

 사라진 아버지의

 2억 돈가방 

범인은 7남매 중에 있다?

 2억을 넣어두었다는

 가방 안엔

 7천만 원만 남아있었다


 


궁금한 이야기y 498회 미리보기


사라진 아버지의 2억 돈가방, 

범인은 7남매 중에 있다?!

 

[아버지의 가방 속에는 무엇이 들었나?]


지난 14일 <궁금한 이야기 Y> 사무실로 다급한

 전화 한 통이 걸려왔다. 아버지의 가방을 

찾아달라며 도움을 요청해 온 사람은 7남매의 

막내인 은희(가명) 씨. 작년 11월 아버지는 

큰 수술을 앞두고 그 가방을 둘째 딸에게 

맡겼다고 했다. 은수저 두 벌과 집문서 그리고 

평생 모은 적금을 깨 5만 원권으로 바꿔놓은

 현금 2억까지... 한평생 소중하게 지켜온 전

 재산이기에 수술 직후 아버지는 눈을 뜨자마자 

그 가방을 애타게 찾았다는데... 하지만

 퇴원한 지 4개월이 훌쩍 지난 지금도 가방은

 아버지에게 돌아오지 않고 있다. 둘째 딸은

 왜 가방을 돌려주지 않는 걸까? 





“아버지가 소중한 물건들을 그 가방 속에 넣어 

놓으셨나 봐요 그런데 아무리 찾아봐도

 (가방이) 없어요. 다 훔쳐 갔어요”

-막내 딸 은희(가명) 씨의 제보 전화


[사라진 아버지의 돈가방, 그 행방은?]


둘째 딸과 남매들이 아버지 집을 방문한 날, 

가방을 돌려달라는 아버지의 말도 무시한 채 

귀가 어두운 아버지를 등지고 그들만의 이야기를 

숙덕이는데...그들이 나누는 대화는 충격적이었다.


“일곱 명이 똑같이 나눠 먹고 싸우지 말자”


“일곱 명 똑같이 하자. 하하하”

-세 남매의 대화 중


살아계신 아버지를 두고 가방 속 돈 2억을 나눠

 가질 궁리를 하고 있는 일곱 남매. 당장

 생활비로 쓸 돈도 다 떨어졌다는 아버지를 

곁에 두고 자녀들의 관심은 온통 그 가방에만 

쏠려 있다.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가방을

 열게 된 아버지. 그런데 2억을 넣어두었다는 

가방 안엔 7천만 원만 남아있었다. 

1억 3천만 원을 가져간 범인은 과연 누구일까?


이번주 SBS <궁금한 이야기 Y> 에서는

 사라진 아버지의 돈 가방의 행방과

 이를 둘러싼 욕망으로 위기를 맞게 된

 한 가족에 대해 알아본다.


방송일 2020년 5월 29일 




[출처] sb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