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피부가 10년 젊어지는 습관

 보습 

벽 보습 솔루션

 천연 수분 폭탄 크림 

152회 미리보기 





나는 몸신이다 152회 미리보기


철벽 보습 솔루션


김선애 피부과전문의 

유현주 천연화장품 전문가


▽나는 몸신이다 피부 10년 젊어지는 습관 보습 

다시마 수분 폭탄 크림 만드는 법 다시마 진액 꿀 홍시 수분 잠금팩

 로열젤리 효능 주의 섭취량 152회 링크▽


http://pirin888.tistory.com/305


‘이것’의 문제로 병원을 찾는 환자 19만 명 중 

49%가 겨울철에 집중되고 있다!


우리 몸의 면역을 지키는 건강의 최전방! ‘피부’

피부 건강의 시작과 끝이 바로 ‘이것’에 달렸다.

어느 날 갑자기 주름이 늘고, 탄력이 떨어진다면, 

내 피부 속 ‘이것’을 의심하라~


겨울철 찬바람과 함께 켜진 ,#건조한 피부 주의보!!

‘피부가 10년 젊어지는 습관, 보습’

천연 수분 폭탄 크림


# 긴급 SOS! 수분 10%를 지켜라

# 철벽 보습 솔루션! 보습의 제왕은 나야 나~ 


#정은아

#나는몸신이다

#채널에이

#건강비법

#건강관리

#겨울피부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152회

출처 채널a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