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심장이 멈췄다 심정지 

박준범 응급의학과 교수 

올바른 심정지대처법 

4분의 기적 심폐소생술 

158회 미리보기




나는 몸신이다 158회 미리보기 


예고 없이 찾아오는 '심정지'


갑지기 털썩 심장이 멈췄다 심정지 


박준범 응급의학과 교수 


▽나는 몸신이다 심장이 멈췄다 심정지 비대성 심근증 

심근 경색 동맥 경화 심정지 전조 증상 4단계 소화 불량과 다른점 

현직 소방관에게 배우는 심폐소생술 하는 법 158회 링크▽


http://pirinee.tistory.com/234

 

예고 없이 찾아온다! 

우리나라 하루 평균 70여 명의 

사망 원인인 ‘이것’! 

‘이것’이 발생한 지 1분이 지연될 때마다 

생존율은 7~10%로 줄어든다!! 

‘갑자기 털썩, 심장이 멈췄다, 심정지’! 


# 예고 없이 찾아오는 불청객 ‘심정지’


내가족을 살리는 올바른 심정지대처법  

# 4분의 기적, 심폐소생술 




#정은아

#심정지

#나는몸신이다

#심폐소생술

#채널에이

#건강비법

#건강관리


화요일 밤 9시 30분 



[출처] 채널a, 네이버



piri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