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탐사대]

딸이 태어난 날 

사라진 남편

 슈퍼카를 끌고 다니는

 재력가 남편이 

세 모녀와 함께 살았다는

 부동산직원 




실화탐사대 40회 미리보기 


딸이 태어난 날, 사라진 남편!

출산 날  2억원 갖고 잠적한 남편

그토록 기다리던 딸이 태어난 날, 갑자기 남편이 

사라졌다? 남자는 갑자기 급한 일을 처리하고

 오겠다며 길을 나섰다. 그런데.. 금방 

돌아올 거라던 그의 모습을 본 건, 아이가 

태어났던 그 날이 마지막이었다!


“역시 딸이 나를 닮았다면서.. (출산 할 때) 

계속 손 잡아주고 쓰다듬어주고 같이 울고..

 얘가 내 딸이라면서 엄청 기뻐했죠.“ 

- 갑자기 사라져버린 남편의 아내





슈퍼카를 끌고 다니는 재력가임과 동시에 

다정한 성격까지.. 세상에 둘도 없는 완벽한

 남자였다던 그는 과연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회사 일로 유리(가명) 씨에게 급하게 돈을 

요구했었던 그. 모든 걸 다 갚아주겠다던 

남편이 잠적해버리고 아직까지도 유리(가명) 씨는 

빛 독촉에 시달리고 있다는데.. 그런데 행방불명 된

 남편을 찾던 도중 이상한 소문이 들려왔다.


“애기가 있고 남자가 (함께) 있어서 

난 당연히 남편인 줄 알았지.

(아내가) 예뻐요. 딸도 굉장히 예쁘고.. 

어린이모델 그런 것들을 내보내려고 했었고..” 

- 남편이 세 모녀와 함께 살았다는 부동산직원


“몇 개월 안 된 애가 있더라고요? 

엄마가 애를 안고 있는 사진인데..”

- 남편의 아내와 딸 사진을 보고 믿었었다는 

사기 피해자

 

남자가 살던 주소지로 찾아간 제작진.그런데 

그 집에는 다른 여자가 살다 떠났었다는데?

  남편은 유리(가명) 씨 아닌 다른 여자가

 있었던 것일까? 심지어 남자는 사기 전과까지 

있었던 사기꾼이라고 하는데.. 그는 과연

 누구이며, 진짜 정체는 무엇일까? 그가 왜

 유리(가명) 씨에게 접근했던 건지, 출산 날 

갑자기 사라져버린 남편의 진짜 정체를

 <실화탐사대>에서 추적해본다.




[출처] mbc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