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면역력 충전 

선재스님의 면역밥상 2탄 

사찰밥상 4가지 

151회 미리보기 





나는 몸신이다 151회


면역력 높이는 사찰음식 공개


대한민국 사찰 음식 명장 1호 선재스님


▽선재스님 사찰 면역 밥상 된장 갓김치 만드는 법 찹쌀죽 

바로 먹는-숙성두부 장아찌 보관방법 사찰식 우엉 손질법 

우엉조림  천연 감기약 연근 수제비 나는 몸신이다 151회 링크▽ 


http://pirin888.tistory.com/292


‘이것’ 때문에 1분에 1명씩, 매년 70만 명의 사람들이 사망한다?! 

장내 세균을 죽이고 면역력을 떨어뜨려 

목숨까지 앗아가는 ‘항생제 내성’! 



영국 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항생제 내성 때문에 2050년에는 3초마다 1명이 사망 해 

연간 1천만 명이 목숨을 잃을 수 있다고 하는데.. 


항생제 내성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할 방법은 오직 하나, 

바로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 


이번엔 면역 밥상이다! 

면역력 높이는 선재스님의 사찰음식 2탄 大 공개! 


사찰 음식 2탄 

매년 70 만 명 사망의 원인, 면역력 결핍 

선재스님의 면역 밥상 


# 매년 70만 명 사망의 원인, 면역력 결핍 

# 면역력 올리는 사찰밥상 4가지 

갓김치, 우엉조림, 두부장아찌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151회

출처 채널a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