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그랜저(IG)

하이브리드

타봤어요~








-신형 그랜저(IG) 하이브리드 타봤어요~


    #임재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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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프

현대차가 현재까지 쌓아온 하이브리드 자동차 기술력의 척도를 보여주는 준대형 세단 ‘신형 그랜저 하이브리드’입니다.
세타Ⅱ 2.4리터 하이브리드 전용 직분사 에킨슨사이클 가솔린 엔진과 38kW 전기모터. 전기모터 최고출력 51마력, 최대토크 20.9㎏m(205Nm).
엔진회전수 4,500rpm에 도달하면서 최대토크 21.0㎏m.
159마력의 엔진 최고출력은 5,500rpm에서 발생.
반응 빠른 스마트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SACC)과 차선이탈 보조장치(LKAS).
트립 상 리터당 17㎞ 이상을 기록.
연비운전 했더라면 리터당 18~20㎞/L이상도 충분히 기록할 기세.
공인연비 복합 16.2㎞/L, 도심 16.1㎞/L, 고속도로 16.2㎞/L.
이산화탄소(CO2) 배출량은 ㎞당 97g.
준대형 세단의 럭셔리함과 하이브리드만의 효율성을 자랑하는 그랜저 하이브리드 였습니다.


[퍼옴] 네이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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