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2주 방치하면

7배 빼기 힘든 군살,

군살 줄이는 무산소 운동,

군살 줄여주는 식품

카카오닙스 149회 미리보기






나는 몸신이다 149회

2주 안에 찐 군살, 빼기 쉽고 방치하면 고생?!

최보윤 가정의학과 전문의


▽ 나는 몸신이다-군살-지방 태우는 운동 순서,2주안에 군살 잡는 5,7,4 운동법,
군살 줄여주는 식품–카카오닙스 하루섭취권장량 링크▽

http://fire8blog.tistory.com/393


‘이것’이 각종 성인병을 유발하고 사망위험까지 높인다?!
몸매는 물론이고 건강까지 망치는 주범 ‘군살’!


하지만! 체중이 늘었어도 아직 군살이 찐 건 아니다?!

2주 안에 찐 군살, 빼기 쉽지만
방치하면 7배 빼기 힘든 원인부터~
전신을 자극해 군살 줄이는 무산소 운동의 정체까지!
‘군살’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2주 방치하면 7배 빼기 힘든 [군살]

# ‘40대 베이근녀’ 몸신의 관리 비법은?
# 군살 줄여주는 식품 – 카카오닙스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149회
출처 - 채널 a


반응형

+ Recent posts